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더보이즈, 미니 5집 'CHASE' 2차 컨셉 포토 공개··· '핑크&블랙' 카리스마
더보이즈, 미니 5집 'CHASE' 2차 컨셉 포토 공개··· '핑크&블랙' 카리스마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0.09.12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글로벌 팬심 스틸러로 돌아온다.

12일 더보이즈는 공식 SNS 등지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체이스(CHASE)'의 2차 컨셉 포토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앨범과 동명인 '체이스(CHASE)' 버전 1차 포토로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낸 더보이즈는 이번에는 강렬한 '스틸러(Stealer)' 버전으로 명명된 2차 콘셉트 포토를 잇따라 공개하며 '심(心) 스틸러'다운 매력들을 소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팝(Pop)'한 핑크 컬러 배경과 전원 블랙톤 스타일링으로 프레임을 가득 채운 더보이즈의 독보적 비주얼 면면이 그려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트렌디함은 물론 멤버 각자의 차별화된 매력이 강렬하게 녹아든 이번 컨셉 포토는 오는 21일, '역대급' 변신을 예고한 더보이즈의 컴백에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것은 물론 글로벌 K팝 팬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1일 오후 6시 타이틀 곡 '더 스틸러'를 비롯한 미니 5집 앨범 '체이스'를 발표, 사랑을 추격하는 치명적 '심(心) 스틸러'로 변신,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