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유아, '숲의 아이' MV 공개 4일 만에 1,000만 뷰··· "디즈니 요정! 연일 호평"
유아, '숲의 아이' MV 공개 4일 만에 1,000만 뷰··· "디즈니 요정! 연일 호평"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0.09.12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오마이걸(OH MY GIRL) 유아(YooA)가 성공적인 솔로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12일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오후 6시 공개된 유아의 솔로 데뷔곡 '숲의 아이(Bon Voyage)'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인 지난 11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숲의 아이(Bon Voyage)' 퍼포먼스 영상은 물론 각 방송사 음악방송 무대와 콘텐츠들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한  '숲의 아이(Bon Voyage)' 뮤직비디오는 8일 오전 9시 기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며 유아를 향한 대중들의 남다른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타이틀곡 ‘숲의 아이(Bon Voyage)’는 시네마틱 사운드와 유아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노래로 오묘한 정글리듬으로 변주를 주며 긴장감까지 느끼게 한다. 대체할 수 없는 유아만의 신비로운 음색이 신스팝 사운드가 녹아들며 유아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해당 뮤직비디오에서 유아는 마치 디즈니 공주 모아나를 연상케 하는 요정같은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환상적인 영상미 속에 대자연의 웅장한 아름다움과 감동을 전한다. 

한편 유아의 첫 미니 앨범 'Bon Voyage' 타이틀곡 '숲의 아이(Bon Voyage)'는 발매 당일인 지난 7일 오후 9시 기준 바이브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벅스 2위, 지니 4위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차세대 솔로 퀸'으로 완벽하게 도약했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