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몬스타엑스 셔누X민혁, 신곡 '해브 어 굿나잇' 오늘 (11일)발표 '달콤한 굿나잇송'
몬스타엑스 셔누X민혁, 신곡 '해브 어 굿나잇' 오늘 (11일)발표 '달콤한 굿나잇송'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9.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셔누와 민혁이 첫 OST가 오늘(11일) 발표한다. 

셔누와 민혁이 부른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OST 신곡 ‘HAVE A GOODNIGHT (해브 어 굿나잇)’이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HAVE A GOODNIGHT'은 몽환적인 공간감의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이다. 해닮이를 향해 무장해제한 찬열이의 마음을 담았으며, 같은 듯 아닌 듯 한 공간에서 잠을 청하기에는 벅찬 설렘을 담아 오늘 하루도 수고한 해닮이를 향해 불러주는 굿나잇송으로 여기에 아날로그 풍의 신스 사운드가 셔누와 민혁의 감성적인 보이스를 뒷받침해 달콤한 느낌이 어우러진 곡이 완성됐다. 음원 발표에 앞서 짧은 프리뷰 영상만으로도 노랫말이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지친 현대인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어루만져 줄 힐링 위로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몬스타엑스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신선한 조합의 듀엣 보이스로 첫 OST를 공개하게 됐다. 이들은 그룹 활동으로 보여준 파워풀한 무대 모습에 이어, 서정적인 보컬리스트의 면모까지 드러내며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셔누와 민혁이 여섯 번째 주자로 OST에 참여한 ‘취향저격 그녀’는 로즈옹 작가의 작품으로, 입학 첫날 첫눈에 반한 호찬 선배와의 콩닥콩닥 로맨스를 기대하는 해닮과 타인의 시선을 피해 비밀리에 ‘얼스’라는 이름의 뷰튜버로 활동 중인 찬열의 비밀스러운 동거 라이프를 그린 웹툰이다. 다음 웹툰에서 평점 9.9,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하면서 꾸준히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고, 현재 시즌 2까지 완결됐다. 여기에 컬래버레이션 OST에는 실력파 가수로 꼽히는 산들, 그레이, 규현, 카더가든, 크러쉬 등이 참여하고 오는 10월 시즌 3 연재가 예정돼, 셔누와 민혁의 ‘HAVE A GOODNIGHT’에도 웹툰 팬과 리스너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TOON STUDIO, 느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