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슈퍼 히어로' 스트레이 키즈, '참신 + 독특' 아이디어 빛나는 오프닝 비디오
'슈퍼 히어로' 스트레이 키즈, '참신 + 독특' 아이디어 빛나는 오프닝 비디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9.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참신하고 독특한 아이디어가 빛나는 새 앨범 'IN生'(인생)의 오프닝 비디오를 공개했다.

정규 1집 ‘GO生’(고생)의 리패키지 음반 'IN生'과 타이틀곡 'Back Door'(백 도어) 발매에 앞서, 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티저 'Stray Kids Back Door Opening Video'(스트레이 키즈 백 도어 오프닝 비디오)를 오픈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활과 검, 부채, 깃발, 피리, 삼지창 등 동양적 아이템을 장착한 히어로로 변신해, 굳게 닫힌 문 '백 도어'를 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각자 가지고 있던 여덟 개의 조각을 한데 모으자 완전체 'IN生' 마패가 완성됐고, 이를 이용해 '백 도어'를 여는 데 성공한다.  

어린 시절 한 번쯤 봤을 법한 히어로물을 연상시키는 연출과 멤버들의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는 영상의 맛을 살리는 데 큰 역할을 한다.

또 장발로 변신한 현진과 필릭스, 독특한 아이홀 메이크업을 소화한 리노와 아이엔 등 멤버들의 파격적인 비주얼 역시 보는 재미를 더한다.  

트위드 재킷과 베레모, 헤어밴드 등 트렌디한 의상과 도포, 전립 등 전통 복식을 재해석한 스타일링을 연달아 선보이며 현대적 동양미를 표현했다.

영상 사이사이에 전작을 의미하는 ‘GO生’, 'GO LIVE'(고 라이브)와 신보를 뜻하는 'IN LIFE'(인 라이프), 'IN生' 문구를 녹여, 두 앨범 간의 유기성도 강조했다.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에서 요리사, 카레이서로 깜짝 변신한데 이어 이번에는 슈퍼 히어로가 된 스트레이 키즈. 뮤직비디오와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쏠린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9월 14일 오후 6시 새 음반 'IN生'과 타이틀곡 'Back Door'를 발매한다.

[사진='Stray Kids Back Door Opening Video' 영상 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