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36 (금)
위아이, 10월 5일 데뷔 카운트다운 돌입··· 프로모션 이미지 공개
위아이, 10월 5일 데뷔 카운트다운 돌입··· 프로모션 이미지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9.15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시동을 걸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 프로모션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위아이는 콘셉트 이미지 #i 버전과 #WE 버전,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타이틀 리릭 이미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어 17일부터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위아이의 데뷔 앨범 ‘IDENTITY : First Sight’는 ‘첫눈에 우린 하나라는 것을 느꼈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겸비하고 있는 위아이는 자신들의 음악적 정체성을 대중에 각인시킬 것을 예고, 어떤 음악 장르와 이야기로 첫 앨범의 포문을 열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위아이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에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를 발매하고 활발하게 데뷔 활동을 펼칠 전망이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