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취향저격 그녀' 정은지, 컬래버 음원 '너의 밤은 어때' 발매··· 달콤함 UP
'취향저격 그녀' 정은지, 컬래버 음원 '너의 밤은 어때' 발매··· 달콤함 UP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9.21 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가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7번째 주자로 나서 음원을 발표한다. 

21일 TOON STUDIO, 느을은 "정은지가 오는 27일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의 밤은 어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너의 밤은 어때'는 2017년 가수 그_냥의 정규앨범 '하_나'에 수록된 타이틀곡으로,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 음원을 위해 정은지의 음색이 돋보일 수 있는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특히 해닮의 시점에서 찬열이는 어떤 밤을 보내고 있을지에 대한 궁금함과 찬열을 향한 애정을 담아냈으며, 정은지는 10년 차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의 메인보컬 답게 특유의 힐링 감성과 부드러운 가창력으로 곡을 완성했다.

로즈옹 작가의 작품인 '취향저격 그녀'는 입학 첫날 첫눈에 반한 호찬 선배와의 콩닥콩닥 로맨스를 기대하는 해닮과 타인의 시선을 피해 비밀리에 '얼스'라는 이름의 뷰튜버로 활동 중인 찬열의 비밀스러운 동거 라이프를 그린 웹툰이다. 다음웹툰에서 평점 9.9,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독자들의 사랑과 함께 현재 시즌2까지 완결됐으며, 오는 10월 시즌3가 연재될 예정이다.

정은지가 가창한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 곡 '너의 밤은 어때'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