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8:35 (화)
시그니처, '청량깜찍' 컴백 소감··· "사랑해 주셔서 기쁘고 뿌듯"
시그니처, '청량깜찍' 컴백 소감··· "사랑해 주셔서 기쁘고 뿌듯"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9.27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시그니처(cignature, 채솔, 지원, 예아, 선, 셀린, 벨, 세미)가 성공적으로 컴백하고 소감과 앨범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지난 22일 첫 번째 EP 앨범 'Listen and Speak(리슨 앤 스피크)'를 공개하며 컴백한 시그니처는 SBS MTV '더쇼'에서 타이틀곡 '아리송' 무대를 최초 공개한 후 각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 뿐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그니처의 이번 타이틀곡 '아리송(ARISONG)'에 대해 세미는 "타이틀곡 '아리송'은 톡톡 튀는 시그니처만의 청량감을 보여주는 곡이며, 어디로 튈지 모르는 테마 라인과 후렴구가 중독성이 강해 인상적인 곡"이라며, 멤버들과 함께 포인트 안무를 직접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 지원은 컴백에 대해 "처음으로 컴백을 한만큼 부담감과 책임감이 많이 들었다. 그런데 팬 여러분께서 너무 좋아해주셔서 너무 기쁘고 뿌듯하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발전하는 시그니처가 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 셀린은 "이번 활동을 통해 시그니처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마음껏 표출할 예정"이라며,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시그니처는 22일 첫 번째 EP 앨범 'Listen and Speak'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아리송'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J9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