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몬스타엑스, 컴백 앞두고 '몬엑도령'으로 변신 완료··· "안전하고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몬스타엑스, 컴백 앞두고 '몬엑도령'으로 변신 완료··· "안전하고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9.30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가 추석을 맞아 특별한 근황을 전했다.

30일 몬스타엑스는 추석 연휴를 맡이해 소속사를 통해 "모두 힘든 시기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기를 바랍니다"라며, "평범했던 일상이 어느 순간 모두에게 간절히 바라는 소원이 되어버린 만큼 이번 추석은 모두 안전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길 바라며, 다 같이 힘을 모아 이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나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얼마전 몬베베(팬클럽 명) 5주년이었는데 함께 하지는 못해 너무 아쉬웠는데 하루빨리 전 세계가 코로나19로부터 안정화되어 가까이서 몬베베들을 만나고 싶어요!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들 생각하면서 다시 만나는 그 날까지 건강하게 잘 있다 곧 만나요! 보고싶다! 몬베베"라고 추석인사를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이 가득 느껴지는 수려한 한복 핏과 밝은 미소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번 추석연휴 기간동안 오는 1일 방영되는 MBC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이하 '아이대')'와 3일 추석특집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이하 '백파더')'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방송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 중인 몬스타엑스는 올해 초 발표한 미국 첫 정규 앨범 'ALL ABOUT LUV(올 어바웃 러브)'를 통해 눈에 띄는 성과를 거뒀다.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200 5위를 비롯해 아티스트100 등 총 7개의 차트에서 10위권에 진입 했다.

6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의 타이틀 '판타지아(FANTASIA)'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뒤 미국 타임지의 행사 'TIME100 Talks(타임100 톡스)'에 유일한 퍼포머로 참석 했으며, 현재 올 가을 컴백을 목표로 새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