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1:20 (금)
위아이, '트와일라잇' MV 티저 공개··· 작사·작곡에 안무 창작까지 '기대감 UP'
위아이, '트와일라잇' MV 티저 공개··· 작사·작곡에 안무 창작까지 '기대감 UP'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10.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위아이(WEi,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가 '트와일라잇(TWILIGHT)'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4일 위아이는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 타이틀곡 '트와일라잇'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두 번째 티저 영상에는 '트와일라잇' 후렴구 일부와 퍼포먼스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올 화이트 패션으로 독보적인 피지컬을 자랑한 위아이 멤버들은 별과 나비를 연상케 하는 손동작과 휘파람 리프와 어우러지는 제스처로 전체 무대를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위아이 멤버들 역시 '트와일라잇' 안무 창작에 참여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이어 안무 창작까지, 자신들의 음악적 역량을 녹여낸 이번 앨범에는 위아이 멤버들의 아이덴티티가 진하게 묻어날 예정이다.

앞서 위아이는 i버전과 WE버전의 개인 및 단체 콘셉트 이미지에 이어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공개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위아이의 첫 번째 미니 앨범 'IDENTITY : First Sight'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