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20:08 (화)
이달의 소녀 비비X이브X츄, 세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컬러풀한 페스티벌룩 예고'
이달의 소녀 비비X이브X츄, 세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컬러풀한 페스티벌룩 예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10.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가 새 미니 앨범 '미드나잇(12:00)'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6일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달의 소녀 공식 SNS를 통해 비비, 이브, 츄의 개성이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비비는 눈에 띄는 화려한 색감의 헤어 컬러와 동일한 오렌지색 상의에 강렬한 하의를 매치하여 쿨하고 당당한 미드나잇 페스티벌룩을 완벽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이브는 밝은 색상의 푸른 렌즈와 의상으로 자연스러운 톤 앤 매너를 연출하였으며 글로시한 메이크업과 반짝이는 액세서리들로 미드나잇 페스티벌의 자유로움을 선보여 글로벌 팬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마지막으로 츄는 통통 튀는 형광색의 의상과 사랑스러우면서도 엉뚱한 헤어스타일을 통해 미드나잇 페스티벌의 발랄함을 표현했으며 깜찍함을 더한 스타일링과는 반대로 무표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이달의 소녀의 새 미니 앨범 '미드나잇(12:00)'은 다양한 콘셉트 포토와 슬로건 포스터, 콘셉트 포스터, 티저 영상을 통해 다채로운 구성과 숨겨진 세계관 요소 등 팬들이 다방면으로 해석할 수 있는 재미를 전달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달의 소녀의 앨범 시그니처인 슬로건 문구 'With all LOOΠΔs around the world(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들과 함께)'가 공개된 후 모두가 하나가 된 '미드나잇 페스티벌'(Midnight Festival)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돼 케이팝 팬들의 기대가 모인 상태이다.

한편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타이틀곡 '와이낫?(Why Not?)'이 수록된 이달의 소녀의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