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더보이즈, 'The Stealer' 퍼포먼스 MV 공개··· '강렬 칼군무'
더보이즈, 'The Stealer' 퍼포먼스 MV 공개··· '강렬 칼군무'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10.0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The Stealer(더 스틸러)'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7일 더보이즈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체이스(CHASE)' 타이틀 곡 'The Stealer'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은밀하고 대담하게 마음을 훔치는 '심(心) 스틸러' 더보이즈의 강렬한 퍼포먼스 전면이 담겨 기존 뮤직비디오와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다채로운 스타일링 변화는 물론 곡의 시작부터 끝까지 일사불란하게 전개되는 고퀄리티 칼군무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컴백 직후 치명적 매력으로 무장한 신곡 '더 스틸러'의 퍼포먼스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공개된 더보이즈의 이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높은 조회수를 그리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21일 신곡 'The Stealer'를 공개하고 '쇼! 챔피언', '엠카운트다운', '더쇼' 등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하며 '대세 행보'를 펼치고 있다.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