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위키미키, 'COOL' 무대 음악방송 최초 공개··· '카리스마 퍼포먼스 퀸'
위키미키, 'COOL' 무대 음악방송 최초 공개··· '카리스마 퍼포먼스 퀸'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10.09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음악방송을 통해 신곡 'COOL(쿨)'의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8일 네 번째 미니 앨범 'NEW RULES(뉴 룰스)'를 발매한 위키미키는 당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COOL'의 강렬한 무대를 펼쳤다.

이날 위키미키는 모던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층 성숙하고 시크해진 그들의 비주얼은 블랙 점프 슈트를 만나 매력을 더했고, '무대 맛집' 위키미키는 파워풀한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작은 동작 하나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칼군무로 '퍼포먼스 퀸'의 면모를 드러냈다.

위키미키의 새 미니앨범 'NEW RULES'는 '정해진 틀을 깨고 위키미키만의 새로운 길을 만들어 간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위키미키는 이번 앨범으로 거칠면서도 우아한 '와일드 엘레강스'를 선보이며 그들이 추구하는 'Girl Spirit(걸 스피릿)'에 대한 방향성을 정립할 것을 예고했다.

한편 위키미키는 ‘엠카운트다운’의 첫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