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트와이스 채영, 'Eyes wide open' 개인 티저 공개··· '몽환적 시크미 장착'
트와이스 채영, 'Eyes wide open' 개인 티저 공개··· '몽환적 시크미 장착'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0.10.1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채영이 두 번째 정규 앨범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14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채영의 개인 이미지 2종과 콘셉트 필름을 오픈하고, 같은 날 정오 개별 티저 사진 1장을 추가 공개했다.

채영은 만개한 꽃들 사이에서 향기에 취한 듯 눈을 감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얼굴을 감싸는 과감한 손동작으로 패션 화보 뺨치는 결과물을 완성시켰다.

또 추가 오픈된 사진에서는 살짝 미소 띤 표정으로 생기 가득한 에너지를 전했다. 이처럼 시크한 매력은 물론 사랑스러움까지, 다채로운 무드를 연출한 채영은 콘셉트 필름에서도 눈 뗄 수 없는 멋쁨 비주얼을 뽐냈다. 클로즈업을 부르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이지적인 분위기는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한편 트와이스는 10월 26일 정규 2집 'Eyes wide open'과 타이틀곡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를 공개하고 활동에 들어간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