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펜타곤, 오늘(15일) '엠카운트다운' 출격··· 신곡 데이지 '독보적인 컴백 무대 예고'
펜타곤, 오늘(15일) '엠카운트다운' 출격··· 신곡 데이지 '독보적인 컴백 무대 예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10.15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펜타곤이 오늘(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데이지' 무대를 공개한다.

펜타곤의 10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데이지'는 펜타곤 멤버 후이와 우석, 작곡가 네이슨 (NATHAN)이 함께 작곡한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의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펜타곤은 꽃의 씨를 옮겨 가며 파종을 해 끝내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모습을 형상화한 안무와 아름다운 춤선으로 '퍼포먼스 장인'다운 면모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2일 발표한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위드)는 발매와 동시에 전세계 9개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2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위드)의 타이틀곡 '데이지'는 공개 30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4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 급상승 중이다. 

한편, 펜타곤은 오는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신곡 '데이지'의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