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9:41 (수)
위아이, '쇼챔피언' 완벽 접수··· 비주얼+실력+퍼포먼스 다 갖춘 '트와일라잇'
위아이, '쇼챔피언' 완벽 접수··· 비주얼+실력+퍼포먼스 다 갖춘 '트와일라잇'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10.1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2020년을 빛낼 괴물 신인의 등장을 알렸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14일 오후 MBC M과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된 ‘쇼! 챔피언’(이하 ‘쇼챔’)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의 데뷔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위아이는 흰색 슈트를 맞춰 입고 순백의 비주얼을 뽐냈다.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이 돋보이는 비주얼과 남다른 슈트 소화력이 시선을 모았다.

이와 함께 위아이의 탄탄한 실력도 눈길을 끌었다. 여유 넘치는 표정과 제스처, 무대 매너는 ‘괴물 신인’에 걸맞은 이들의 실력을 가늠케 했다. 칼군무와 시선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가 위아이만의 강렬한 무대를 완성시켰다.

‘트와일라잇’은 얼터너티브 알앤비(Alternative R&B) 요소가 가미된 팝 장르로, 감성적인 노랫말과 트렌디한 사운드가 만나 완성도를 높인다. 

한편, 위아이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하게 데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 방송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