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0-21 22:33 (수)
'쇼챔피언' 프로미스나인, 비주얼부터 실력까지 다 갖춘 무대··· 'Feel Good(필 굿)'
'쇼챔피언' 프로미스나인, 비주얼부터 실력까지 다 갖춘 무대··· 'Feel Good(필 굿)'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0.10.1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프로미스나인은 14일 오후 MBC M과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된 ‘쇼! 챔피언’(이하 ‘쇼챔’)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 타이틀 곡 ‘Feel Good(필 굿) (SECRET COD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성숙해진 멤버들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시선을 모았다. 비주얼만큼이나 빛나는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이 눈길을 끈 가운데 프로미스나인의 시원시원한 안무가 곡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프로미스나인의 탄탄한 실력이 돋보이는 칼군무와 퍼포먼스는 무대를 보는 재미를 더욱 높였다. 성숙하면서도 깜찍 발랄한 매력을 함께 지니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의 다채로운 매력이 빛났다.

‘Feel Good (SECRET CODE)’은 솔직한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며 느끼는 즐거움을 담은 곡이다. 전 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Feel Good (SECRET CODE)’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사진=MBC every1 ‘쇼! 챔피언’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