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28일 데뷔' P1Harmony, 타이틀 곡 'SIREN' 트레일러X타이틀 포스터 동시공개
'28일 데뷔' P1Harmony, 타이틀 곡 'SIREN' 트레일러X타이틀 포스터 동시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0.10.15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10월 28일 데뷔를 확정 지은 보이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가 데뷔 곡 ‘SIREN’으로 세상에 경고를 던진다.

P1Harmony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4일 P1Harmony의 공식 SNS를 통해 P1Harmony의 첫 번째 연작 테마인 ‘DISHARMONY’의 트레일러와 이 테마의 첫 앨범인 미니 1집 ‘DISHARMONY: STAND OUT’의 타이틀 곡 ‘SIREN’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과 타이틀 포스터에서는 P1Harmony의 데뷔 곡인 ‘SIREN’을 강렬하게 알리며 눈길을 끌었다. 트레일러 영상은 울리는 사이렌을 배경으로 여섯 명의 P1Harmony 멤버들의 모습이 드러나며 시작된다. 멤버들은 수 많은 평범한 군중들 사이에서 가장 먼저 ‘DISHARMONY(부조화)’를 인식하고 정형화된 기준을 의미하는 다비드 상을 부순다. 이후 타이틀 곡인 ‘SIREN’이 배경에 깔리고 멤버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세상에 경보를 울리며 기존의 틀을 부술 새로운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베일을 벗은 P1Harmony의 타이틀 곡 ‘SIREN’은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과 함께 어우러지는 흡인력 있는 후렴구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으며 이들의 파격적인 데뷔를 기대케 한다.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6인조로 이루어진 보이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의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는 P1Harmony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