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1-26 16:03 (화)
(여자)아이들 우기, tvN '나는 살아있다' 선공개 영상 공개··· 활약 기대
(여자)아이들 우기, tvN '나는 살아있다' 선공개 영상 공개··· 활약 기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11.05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우기의 활약을 예고한 tvN '나는 살아있다' 선공개 영상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tvN 새 예능 '나는 살아있다'는 대한민국 0.1% 특전사 중사 출신 박은하 교관과 6인의 전사들이 재난 상황에 맞서는, 본격 생존(生zone)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영상 속 우기는 로프에 의지한 채 고층 건물에서 뛰어내려야 하는 고도의 훈련을 앞두고 있어 보는 이들도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우기는 특유의 당차고, 밝은 에너지를 뽐내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생각보다 높은 높이에 두려움을 느끼고 쉽사리 도전하지 못하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우기는 극한의 두려움을 극복하고 훈련을 완료할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특히 지난 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나는 살아있다' 제작발표회에서 우기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배울 것이 많을 것 같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았다"라며 출연 계기를 밝힌 바 있다.

한편, 우기가 출연하는 tvN 새 예능 '나는 살아있다'는 오늘(5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tvN '나는 살아있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