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1-27 19:34 (금)
박지훈, 비주얼에 실력까지··· '쇼챔피언' 몰입도 높은 무대 'GOTCHA'
박지훈, 비주얼에 실력까지··· '쇼챔피언' 몰입도 높은 무대 'GOTCHA'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0.11.12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가수 박지훈이 'GOTCHA'로 한층 더 물오른 매력을 발산했다.

박지훈은 11일 오후 MBC M과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된 '쇼! 챔피언'(이하 '쇼챔')에 출연해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 (메세지)'의 타이틀곡 'GOTCHA (갓차)'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박지훈은 올블랙 의상으로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를 드러냈다. 이와 대비되는 밝은 헤어컬러는 박지훈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더욱 배가시키며 무대 몰입도를 높였다.

박지훈은 노련하고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시선을 모았다.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만큼 탄탄한 실력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최근 발매된 박지훈의 정규 1집 ‘MESSAGE’는 사랑을 막 시작했을 때 느낄 수 있는 설렘을 여러 가지 테마로 풀어내, 박지훈의 밝고 스윗한 매력부터 짙어진 감성까지 모두 담고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GOTCHA'는 경쾌한 라틴 리듬이 가미된 EP사운드를 시작으로 탄탄한 808베이스와 힙한 TRAP 리듬이 점차 고조돼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박지훈은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MBC M '쇼! 챔피언'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