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1-27 19:34 (금)
'컴백' woo!ah!(우아!) 소라, 개인 티저 공개··· 청순 여신 인형 비주얼
'컴백' woo!ah!(우아!) 소라, 개인 티저 공개··· 청순 여신 인형 비주얼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11.12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woo!ah!(우아!) 소라가 감탄을 부르는 비주얼 변신을 보여줬다. 

걸그룹 woo!ah!(우아!)는 12일 오전 0시,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소라의 두 번째 싱글 'QURIOUS(큐리어스)'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에선 소라의 변신을 엿볼 수 있다. '펑크 프린세스' 콘셉트 이미지에선 소라의 긴 생머리 변신이 눈에 띈다. 지난 앨범에서 '단발병'을 부르는 귀여움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쳤던 소라는 지금껏 보여준 적 없었던 청순 매력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두 번째 콘셉트 티저에서는 우아하고 세련된 소라의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인형의 집에서 막 나온 것만 같은 소라의 비주얼이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오는 24일 공개되는 새로운 앨범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도 높아지고 있다. 

woo!ah!(우아!)는 오는 24일 발매하는 두 번째 싱글 'QURIOUS'의 타이틀곡 'BAD GIRL'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지난 5월 데뷔 앨범 'EXCLAMATION'으로 상반기를 뜨겁게 달군 지 약 6개월 만이다.

앨범명 'Question'의 첫 글자 Q와 '호기심 많은'이라는 뜻의 'Curious'를 합성한 말로, 호기심 가득한 Z세대 woo!ah!(우아!)를 표현하는 말이며, 동시에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woo!ah!(우아!)의 신선한 매력을 뜻한다. 

한편, woo!ah!(우아!)의 컴백 앨범 'QURIOU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