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스테이씨, 당당한 틴프레시 'SO BAD'로 전격 데뷔··· '롤모델은 소녀시대'
스테이씨, 당당한 틴프레시 'SO BAD'로 전격 데뷔··· '롤모델은 소녀시대'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11.13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데뷔 싱글 앨범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처)' 쇼케이스를 열렸다.

이날 스테이씨는 타이틀곡 'SO BAD'와 수록곡 'LIKE THIS'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이날 간담회를 통해 스테이씨 수민은 "다른 그룹과의 차별점은 개성과 매력이 확실하다는 것이다. 음악을 할 때도 각 파트마다 다양한 분위기와 콘셉트를 만들어 갈 수 있다. 우리의 다채롭고 풍부한 매력을 담아낼 수 있다. 그게 가장 큰 장점이다”라고 강조했다.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세은은 "롤모델은 소녀시대"라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화목하고 친하고 오래되는 팀이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테이씨 데뷔 싱글 앨범 'Star To A Young Culture'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