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1-27 19:34 (금)
모모랜드, 싸이와 함께 '흥 넘치는 틴크러시'로 컴백 "Ready Or Not"
모모랜드, 싸이와 함께 '흥 넘치는 틴크러시'로 컴백 "Ready Or Not"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11.18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데뷔 4주년을 맞은 그룹 모모랜드(MOMOLAND, 혜빈, 제인, 나윤, 주이, 아인, 낸시)가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세 번째 싱글 앨범 'Ready Or Not' 쇼케이스를 열렸다.

이날 모모랜드는 타이틀곡 'Ready Or Not(레디올낫)'과 수록곡 'Merry Go Round(메리 고 라운드)'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모모랜드만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주이는 'Ready Or Not'에 대해 "가사 중에 ‘둘 중에 하나 모 아니면 도’라는 가사가 있다"라며, "‘Ready Or Not’도 같은 의미다. ‘Ready’ 아니면 ‘Not’. 선택이라는 의미가 가장 큰 것 같다. ‘무엇을 선택하던 너의 자유야’ 이런 당당함을 표현할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혜빈 역시 "당당함을 보여주는 곡이"이라며, "이 곡을 할 때만큼은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의 가치를 아끼면서 당당하게 뽐낼 수 있는 그런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곡이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모랜드의 세 번째 싱글 앨범 'Ready Or Not'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비하인드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