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1-27 19:34 (금)
woo!ah!(우아!), 신곡 'BAD GIRL' 15초 선공개 '기대감 UP'
woo!ah!(우아!), 신곡 'BAD GIRL' 15초 선공개 '기대감 UP'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0.11.2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걸그룹 woo!ah!(우아!)가 컴백을 앞두고 틱톡에서 타이틀곡 'BAD GIRL'의 음원 일부를 최초로 공개했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20일 "woo!ah!(우아!)의 컴백을 맞이해 전 세계 팬들이 신곡 'BAD GIRL'을 미리 감상할 수 있게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지난 19일 오후 약 15초 가량의 'BAD GIRL'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라고 밝혔다.  

선공개된 'BAD GIRL'의 일부 구간은 woo!ah!(우아!)의 통통 튀는 매력이 느껴지는 멜로디가 중독성을 유발한다. 또 'Z세대'를 대표하는 woo!ah!(우아!)를 표현하는 가사 또한 글로벌 팬들의 기억 속에 오랫동안 남을 것으로 보인다.

woo!ah!(우아!)의 컴백 타이틀곡 'BAD GIRL'은 퓨처 하우스(Future House) 장르로 파트마다 변화하는 리듬과 악기가 멤버들의 개성과 조화를 이룬다. 또 한 곡에서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woo!ah!(우아!)는 오는 24일 타이틀곡 'BAD GIRL'이 포함된 두 번째 싱글 'QURIOUS'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지난 5월 데뷔 앨범 'EXCLAMATION'을 발표하며 2020 올해의 신인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지 약 6개월 만의 컴백이다.

woo!ah!(우아!)의 새 앨범명 'QURIOUS'는 'Question'의 첫 글자 Q와 '호기심 많은'이라는 뜻의 'Curious'를 합성한 단어다. 호기심 가득한 Z세대 woo!ah!(우아!)를 표현하는 말이며, 동시에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woo!ah!(우아!)의 신선한 매력을 담고 있다. 

한편, woo!ah!(우아!)의 두 번째 싱글 'QURIOU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