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송가인, '트롯 전국체전'서 전국 8도에 힐링타임 선사··· '송크박스 변신'
송가인, '트롯 전국체전'서 전국 8도에 힐링타임 선사··· '송크박스 변신'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0.11.2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가수 송가인이 트롯전국박스' 영상을 통해 대중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최근 KBS '트롯 전국체전' 측은 송가인이 출연하는 '트롯전국박스' 영상을 순차 공개했다.

영상은 충정도와 강원도 편으로, 송가인은 시청자들의 사연에 공감하거나 지역을 대표하는 곡을 라이브로 뽐내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송가인은 각각의 사연에 위로와 응원을 전하는 건 물론, 깜짝 전화연결로 사연자들에게 행복과 감동까지 선물하고 있다. '울고 넘는 박달재'와 '대전 부르스', '소양강 처녀', '강원도 아리랑' 라이브 무대로 듣고 보는 재미를 안기고 있는 송가인은 앞으로도 '트롯전국박스'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자랑할 예정이다.

송가인이 코치진으로 활약을 예고한 '트롯 전국체전'은 MC 윤도현을 비롯해 서울 감독 주현미, 경기 감독 김수희, 강원 감독 김범룡, 충청 감독 조항조, 전라 감독 남진, 경상 감독 설운도, 제주 감독 고두심, 글로벌 감독 김연자 그리고 코치진 신유, 홍경민, 나태주, 하성운, 박구윤, 조이현, 별, 김병현, 조정민, 황치열, 진시몬, 주영훈, 박현빈, 샘 해밍턴, 응원단장 임하룡이 출연하며, 오는 12월 5일 첫 방송을 논의 중에 있다.

[사진='트롯전국박스' 영상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