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4:42 (토)
KBS'플레이 서울', NCT·에이티즈·청하&이연이 소개한 '서울 꿀팁'
KBS'플레이 서울', NCT·에이티즈·청하&이연이 소개한 '서울 꿀팁'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11.3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NCT, 에이티즈, 청하&이연이 서울 여행의 꿀팁을 소개했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플레이 서울' 2회에서는 NCT(엔시티), 에이티즈(ATEEZ), 청하&밴디트(BVNDIT) 이연의 서울 여행기가 공개됐다.

이날 NCT 멤버 제노와 천러는 골목과 한옥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매력을 풍기는 서울의 핫플레이스 익선동을 소개했다. 두 사람은 감성 식당 투어, 운세 알아보기, 유니크 카페 방문, 향수 공방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하며 인생샷을 남겼다.

에이티즈 멤버 산, 우영, 여상, 홍중은 K-푸드와 함께 하는 서울 투어에 나섰다. 여상과 홍중은 광장시장을 찾아 먹자골목에서 먹방을 즐겼다. 산과 우영은 인사동 전통문화의 거리를 방문해 K-디저트 먹방을 펼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어 청하와 밴디트 이연은 국내 최대 컨테이너 팝업 쇼핑몰을 찾아 쇼핑을 즐기며 우정 여행을 시작했다. 송리단길에 위치한 떡볶이 가게를 방문해 남다른 먹방을 선보인 두 사람은 서울 도심에 위치한 테마파크를 찾아 호캉스를 즐기고 어드벤처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NCT, 청하&밴디트, 에이티즈는 자신의 원 픽(One Pick) 장소를 홍보할 수 있는 SNS 라이브 방송권을 획득하기 위한 치열한 게임을 하며 웃음을 줬다.

한편, 지난 22일 첫 방송된 '플레이 서울은' 3주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후 KBS WORLD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7개국으로도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KBS 2TV '플레이 서울' 방송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