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트와이스, 'Feel Special' MV 3억 뷰 돌파··· '통산 8번째'
트와이스, 'Feel Special' MV 3억 뷰 돌파··· '통산 8번째'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0.12.08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의 'Feel Special(필 스페셜)' 뮤직비디오가 3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7일 오후 6시 58분 경 트와이스가 지난해 9월 23일 공개한 미니 8집 'Feel Special'의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3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 업), 'TT', 'LIKEY'(라이키),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Heart Shaker'(하트 셰이커), 'FANCY'(팬시)에 이어 'Feel Special'로 통산 '8번째 3억 뷰 돌파'라는 기록을 가지게 됐다.

'Feel Special'은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K팝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트와이스 멤버들과 나눈 대화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한 곡으로, 어두운 마음의 터널을 마주했을 때, 소중한 사람들이 선사하는 가슴 벅찬 순간을 가사로 담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뮤직비디오에도 노래의 주요 메시지인 '특별한 순간'을 빛과 화려한 오브제로 표현해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달 30일 정규 2집 타이틀곡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의 영어 버전 음원을 공개했다.

당시 멤버들은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에 이어 두 번째 영어곡을 발매한 것에 대해 "트와이스를 만나고 싶어 하는 전 세계 팬분들에게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 "우리 팬분들이 이번 노래를 많이 들어주시고 또 마음껏 즐겨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영상=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