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1:20 (금)
2PM 준케이, '30분은 거절할까 봐' MV 비하인드 컷 깜짝 공개··· '온도차 매력 과시'
2PM 준케이, '30분은 거절할까 봐' MV 비하인드 컷 깜짝 공개··· '온도차 매력 과시'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0.12.10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2PM JUN. K(준케이)가 신곡 '30분은 거절할까 봐'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온도차 매력을 과시했다.

10일 JYP엔터테인먼트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포착한 JUN. K의 모습을 오픈했다.

만개한 빨간 꽃, 부서진 블라인드, 자욱한 스모그로 꾸민 촬영장은 기묘한 느낌을 풍겼다. JUN. K는 세트 한가운데 서서 파란 꽃을 들고 무표정하게 정면을 응시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이번 비하인드 컷에서는 2PM의 훈훈한 우정도 엿볼 수 있다. 우영은 과일을 들고 직접 현장을 방문했고, 현재 군 복무 중인 준호는 손수 커피차를 보내는 방식으로 JUN. K의 신보 발매에 응원을 보냈다.

사진 속 JUN. K는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컵 홀더를 바라보며, 애칭인 '김다정' 면모를 발산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파티용 풍선을 들고 잔잔한 미소를 짓는 등 현실에 없을 것 같은 로맨틱한 남친미를 뿜어냈다.

한편, JUN. K는 3년 만에 미니 앨범 '20분'을 발표하고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