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이기광, ‘전참시’ 스튜디오 뒤흔든 마성의 매력··· 전역 한 달 "기다린 보람 있었다"
이기광, ‘전참시’ 스튜디오 뒤흔든 마성의 매력··· 전역 한 달 "기다린 보람 있었다"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0.12.1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리액션 요정으로 활약했다.

이기광은 지난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지난주에 이어서 패널로 출연해 스튜디오에서 홍현희, 고은아의 VCR 영상을 함께 시청했다.

축구를 사랑하는 축구돌로 소개된 이기광은 “저번 주보다 수월하게 방송에 적응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이날 방송 내내 이기광의 센스 있는 리액션과 예능감이 다른 출연진과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기광은 "입대 전 170.8cm였는데 입대 후 신체검사에서 172cm로 키가 컸다"는 독특한 군대 일화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즉석에서 MC 전현무, 유병재, 양세형과 이기광의 키 재기가 펼쳐졌고, 이기광 또한 "내가 가겠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본격적인 VCR 시청 시간에는 이기광이 특별한 ‘참견’으로 재미를 더했다. 홍현희의 먹방과 연기에 빵 터지는가 하면, 고은아의 영상 속 미르가 등장하자 “진짜 오랜만이다. 반갑다”며 영상으로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어 고은아 가족의 유쾌한 대화를 보고 “오디오 감독님이 힘드셨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기광은 스튜디오에서 고은아와 깜짝 로맨스 상황극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짧은 장면이었지만 오랜만에 만나는 이기광의 현실감 있는 연기가 설렘을 선사했다.

한편, 이기광은 지난달 만기 전역 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