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트와이스, 'CRY FOR ME' 콘셉트 필름 공개··· '매혹적 분위기 폭발'
트와이스, 'CRY FOR ME' 콘셉트 필름 공개··· '매혹적 분위기 폭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12.14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트와이스가 콘셉트 필름을 통해 숨 막히는 흡인력을 선사했다.

14일 트와이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CRY FOR ME(크라이 포 미)'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또각거리는 구두 소리와 깊게 내쉬는 숨소리는 긴장감을 불어넣었고, 웅장하게 울려 퍼진 'CRY FOR ME'의 멜로디는 보는 이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었다.

매혹적인 눈빛의 트와이스는 가시덤불에서 피어난 장미 같은 강렬한 비주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여기에 마른 나뭇가지와 촛불로 채운 붉은 방 등 요소가 더해져, 더욱 독특하고 오묘한 무드가 완성됐다.

'CRY FOR ME'는 사랑과 증오가 뒤엉킨 혼란스러움을 그린 곡으로, 한층 짙어진 트와이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인기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작사를 맡아, 양극단의 감정이 공존하는 순간을 노랫말로 풀었다.

이 곡은 지난 6일 개최된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20 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최초 공개된 이후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한편,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 트와이스의 신곡 'CRY FOR ME'는 18일 14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트와이스 'CRY FOR ME' 콘셉트 필름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