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정세운, 겨울 감성 담긴 '24' PART 2 트랙리스트 공개··· 전곡 프로듀싱 참여
정세운, 겨울 감성 담긴 '24' PART 2 트랙리스트 공개··· 전곡 프로듀싱 참여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12.20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정세운이 첫 정규 앨범 '24' PART 2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9일 정세운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세운의 첫 정규 앨범 '24' PART 2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보라색 배경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사진 속 정세운은 그림이 가득 붙여진 방 안에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그려낸다.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 'IN THE DARK(인 더 다크)'를 포함해 ':m(MIND)', 'FINE(파인)', 'DoDoDo(두 두 두)', '숨은 그림 찾기', 'BE A FOOL(비 어 풀)'까지 총 6개의 곡이 수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 또한 정세운이 전곡의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는 것은 물론 작사와 프로듀싱에도 적극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으로 이번 겨울을 물들일 것으로 보인다. 

특히 타이틀 'IN THE DARK'는 정세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싱어송라이터 주영과 러비가 작사에 참여해 기대감을 더한다. 이 외에도 수록곡 작업에 JQ 작가의 작사팀 makeumine works(메이큐마인 웍스)와 타스코, 키겐 등이 힘을 보태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이로써 정세운은 지난 7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24’ PART 1에 이어 PART 2를 공개함으로써 데뷔 이래 발표했던 첫 정규 앨범을 완성한다. 2017년 데뷔 후 'JUST U(저스트 유)', 'BABY IT’S YOU(베이비 잇츠 유)'와 'Feeling(필링)', 이전 앨범의 'Say yes'까지 다양한 장르를 완벽하게 선보인 정세운이 이번에는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기대가 크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21일부터 브이로그 콘텐츠인 24-로그를 통해 앨범 작업 과정을 공개하고 포토 티저와 24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다가오는 2021년 1월 6일 첫 번째 정규 앨범 '24' PART 2를 공개한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