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엄정화, '호피무늬'로 솔로 컴백··· '파격+섹시 카리스마'
엄정화, '호피무늬'로 솔로 컴백··· '파격+섹시 카리스마'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12.2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요계 레전드 디바 엄정화가 새 디지털 싱글 '호피무늬(Feat. 화사, DPR LIVE)'로 3년 만에 전격 컴백한다.

22일 공개될 이번 신곡은 엄정화만의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과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집대성한 곡으로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한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엄정화는 지난 17일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호피무늬'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뒤를 돈 채로 얼굴을 살짝 드러낸 엄정화의 모습이 담겼다. 엄정화는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의상에 망사 스타킹을 소화하며 품격이 다른 카리스마와 섹시함을 발산했다. 강렬한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 또한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곡명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강렬한 호피무늬 의상이 곧 발매될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최근 컴백 행보 하나하나가 음악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만큼 대체불가 여제 엄정화가 선보일 파격적인 변신에도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신곡 '호피무늬'는 엄정화만의 내공과 진가를 담아낸 강렬한 곡으로, 전체 프로듀싱에 다이나믹 듀오 개코, 피처링에 화사‧DPR LIVE, 안무에 리아킴, 코러스에 챈슬러가 참여하며 완성도 있는 음원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엄정화의 새 디지털 싱글 '호피무늬(Feat. 화사, DPR LIV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아메바컬쳐 제공]

[영상=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