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베리베리, '소중력' DIY 뮤직비디오 공개··· 세련된 영상미 '시선 집중'
베리베리, '소중력' DIY 뮤직비디오 공개··· 세련된 영상미 '시선 집중'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0.12.29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베리베리(VERIVERY, 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가 미니 5집 수록곡인 '소중력'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8일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FACE US'의 수록곡인 '소중력' DIY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수록곡 ‘소중력’은 동헌, 계현, 연호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한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약 3분 30초 분량으로 구성됐다. ‘FACE it’ 시리즈 중 가장 완성도 높은 DIY 콘텐츠로 베리베리가 마주하는 혼란과 극복의 과정을 담은 내용이며 멤버 민찬이 직접 감독, 촬영, 편집까지 맡아 진행, 더불어 멤버들의 열연으로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번 DIY 뮤직비디오에 대해 멤버 민찬은 “제가 특별한 디렉션을 주기보다는 멤버들이 직접 느끼는 걸 표현할 수 있도록 얘기를 나누면서 작업했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올 한 해 대중과 함께 그려갈 새로운 희망의 이야기인 ‘FACE it’ 시리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베리베리는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로 국내외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영상=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