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우아!, 'I DON'T MISS U' MV 티저 공개··· '매력 大폭발'
우아!, 'I DON'T MISS U' MV 티저 공개··· '매력 大폭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12.29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woo!ah!(우아!, 나나, 우연, 소라, 민서, 루시)의 후속곡 'I DON'T MISS U'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8일 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woo!ah!의 두 번째 싱글 수록곡 'I DON'T MISS U'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나나가 주인공인 한 촬영장의 모습을 담고 있다. 주인공 나나를 비롯해 프로듀서로 변신한 민서, 촬영 감독을 맡은 루시, 조명을 담당하고 있는 우연의 모습이 연이어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소라가 "첫 번째 신 들어갈게요"라는 말과 함께 슬레이트를 치면서 티저가 끝나 호기심을 자극한다.

'I DON'T MISS U'는 퓨처(Future) 기반의 힙합 트랙으로,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다시 돌아가지 않겠다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woo!ah! 특유의 걸크러시 매력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후속곡 'I DON'T MISS U' 뮤직비디오에서는 MZ세대 woo!ah!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일 것"이라며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woo!ah!의 매력을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woo!ah!는 지난 24일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를 통해 생중계된 언택트 팬미팅에서 후속곡 'I DON'T MISS U'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후속곡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사진·영상=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