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골든차일드 컴백, 새로운 장르로 새로운 모습 보여줄 준비 'YES'··· "긍정 종합선물세트"
골든차일드 컴백, 새로운 장르로 새로운 모습 보여줄 준비 'YES'··· "긍정 종합선물세트"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1.25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가 25일 오후 다섯 번째 미니 앨범 'YES.(예스.)'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렸다.

이날 골든차일드는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와 수록곡 'Cool Cool'의 무대를 처음 공개하며, 새롭게 변신한 골든차일드만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인트로 ‘YES.’를 시작으로, 새로운 내일을 향해 달려가고픈 청춘들의 마음을 대변한 ‘Cool Cool’,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표현한 ‘기다리고 있어’, 각자의 삶을 살아가는 소중한 사람들을 별에 비유한 곡 ‘Milky Way’,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일어나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하는 ‘Breathe’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는 레게톤 스타일의 강렬한 리듬에 기타와 휘파람, 감성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사랑하는 존재가 힘겨워 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가슴 아파하고, 그 아픔을 불태워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고픈 마음을 골든차일드의 한층 더 깊어진 표현력으로 나타냈다.

주찬은 "매번 성장해야한다고 생각하고, 긍정 에너지를 담은 앨범이라서 생각도 긍정적으로 하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성숙해지는 만큼 긍정적인 에너지를 어떻게 표현할지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이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는데, 각자 다 다른 긍정을 담았다. 긍정의 종합선물세트 같은 느낌"라고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선보이기도 했다.

장준은"대중분들과 팬분들에게 음원차트, 음악방송 순위가 좋으면 감사하고 경사겠지만, 성적보다는 골든차일드가 '프로다, 혹은 '멋있다'라는 인식이 박혔으면 좋겠다"라며, 이번 앨범의 목표에 대해 성적보다 성장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대열은 "요즘처럼 힘든 시기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라며, "골든차일드의 성장과 발전과 합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새로운 장르를 통해 골든차일드가 이런 모습도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라고 이번 새로운 장르로 컴백한 것에 대한 포부를 전했다.

한편, 한층 성숙된 모습으로 돌아온 골든차일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YES.'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영상=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