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미션 파서블' 김영광X이선빈, 코믹·액션·첩보 전부 담았다 "캐릭터 완벽 동화"
'미션 파서블' 김영광X이선빈, 코믹·액션·첩보 전부 담았다 "캐릭터 완벽 동화"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2.02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배우 김영광, 이선빈 주연의 코믹 액션 영화 '미션 파서블'이 1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제작보고회를 열었다.

'미션 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우수한'과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아찔한 코믹 액션 영화로,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연출을 맡은 김형주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영광, 이선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영광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액션 연기에 도전"이라며, "'코믹 금단현상’이라고 말할 정도로 애드리브에 욕심을 부렸다. 갈수록 '우수한' 캐릭터에 동화되어 자연스럽게 촬영했다"라고 말해 '우수한' 그 자체를 보여줄 만반의 준비를 마쳤음을 밝혔다

이선빈은 "나도 장난끼가 많은 편인데 '미션 파서블'을 촬영하면서 강적을 만났다. 선배 배우분들부터 스태프들까지 모두가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주어서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었다"라며 "말도 안 되는 상황 속에서 나오는 캐릭터들 간의 코믹 티키타카가 새로웠다.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며 '미션 파서블'을 향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이미 여러 작품을 통해 고난도 액션 연기를 소화한 바 있는 이선빈 역시 "전작들의 액션과는 차원이 달랐다. 공간부터 ‘족발’, ‘페트병’ 등 활용 도구까지 예상치 못한 소품들로 촬영해 흥미로웠다"라고 전해,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한편, 코믹부터 액션, 첩보까지 극장가를 열광하게 만들 종합 선물 세트로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만드는 영화 '미션 파서블'은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영상=KTh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