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김우석, 신곡 'Sugar' 무대 선공개··· 러블리 매력 한도초과
김우석, 신곡 'Sugar' 무대 선공개··· 러블리 매력 한도초과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2.04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김우석이 새 앨범 발매에 앞서 타이틀곡 ‘Sugar’ 무대를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 공개했다.

4일 김우석은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2ND DESIRE [TASTY]’ 타이틀곡 ‘Sugar’ 무대를 처음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핑크 컬러 헤어 스타일로 변신한 김우석은 ‘2ND DESIRE [TASTY]’ 수록곡이자 대세 싱어송라이터 이민혁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따 뭐해’ 무대를 먼저 꾸몄다. 김우석만의 포근한 감성과 따뜻한 보컬은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이어진 ‘Sugar’ 무대에서 크림처럼 부드러운 분위기의 올 화이트 의상을 입고 등장한 김우석은 ‘비주얼 천재’다운 완성형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풍선을 크게 부는 모습을 연상케 하는 귀여운 손동작 안무와 의자를 활용한 독무는 물론, 댄서들과 함께 아기자기한 무대를 선사했다.

‘Sugar’는 김우석의 달콤함과 치명적인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POP R&B 장르 댄스곡으로 사랑에 대한 감정을 표현한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김우석은 지난 앨범 타이틀곡 ‘적월 (赤月) (Red Moon)’에 이어 ‘Sugar’ 작사와 작곡에도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Sugar’를 포함해 총 6곡의 다채로운 음악이 실린 ‘2ND DESIRE [TASTY]’는 사랑에 설레는 느낌을 ‘맛’으로 표현한 앨범. 이를 통해 김우석은 지난해 5월 발매한 첫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로 보여준 절제된 섹시함과 정반대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품고 돌아올 것을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2ND DESIRE [TASTY]’는 오는 8일 오후 6시 발매되며 ‘Sugar’ 뮤직비디오는 이날 자정 선공개된다. 이날 오후 8시 온라인 팬 쇼케이스 ‘KIM WOO SEOK 2ND DESIRE SHOWCASE : [TASTY HOUSE]’를 개최한다.

김우석은 오는 5일 KBS2 ‘뮤직뱅크’, 6일 MBC ‘쇼! 음악중심’, 7일 SBS ‘인기가요’에서도 ‘Sugar’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