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데뷔' 트라이비, 소은·현빈·미레 '3色' 파워풀 퍼포먼스에 걸스웨그까지
'데뷔' 트라이비, 소은·현빈·미레 '3色' 파워풀 퍼포먼스에 걸스웨그까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1.02.08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트라이비(TRI.BE) 멤버들의 강렬한 프롤로그 필름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부터 8일 0시까지 3일간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트라이비 멤버 소은, 현빈, 미레의 개인 프롤로그 필름을 각각 공개했다.

이번 프롤로그 필름은 일곱 멤버 개개인의 압도적인 퍼포먼스 및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으로, 정식 데뷔에 앞서 트라이비 멤버들이 보유한 탄탄한 실력을 어필하며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프롤로그 필름 세 번째 주자 소은은 매혹적인 눈빛과 과감한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압도했다. 앞서 공개된 ‘트라이비 설명서’와 리얼리티 웹예능 '렛츠 트라이비(Let's try! be)'를 통해 귀엽고 유쾌한 텐션을 자랑했던 소은은 무대 위에서는 180도 상반된 반전 매력을 뽐내며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네 번째 주자 현빈은 파워풀하고 리듬감 넘치는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걸스웨그를 발산했다. 현빈은 물 흐르듯 막힘없이 펼쳐지는 댄스로 혼자서도 화면을 풍성하게 채우며 신인답지 않은 무대 장악력을 입증했다.

트라이비 프롤로그 필름 다섯 번째 주자 미레는 어린 나이답지 않은 충만한 필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일본 락킹 배틀에서 우승한 이력이 있는 미레는 그에 걸맞은 눈부신 댄스 실력을 자랑하며 글로벌 팬들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트라이비는 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로 구성된 7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실력은 물론, 다재다능한 끼와 우월한 비주얼, 개성 넘치는 매력을 겸비한 멤버들로 이뤄졌다. 데뷔 싱글 ‘TRI.BE Da Loca (트라이비 다 로카)’는 타이틀곡 '둠둠타 (DOOM DOOM TA)'와 수록곡 'Loca (로카)' 2개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신사동호랭이와 그룹 EXID 멤버 엘리(ELLY)가 공동 작사·작곡을 맡았다.

트라이비는 데뷔 전까지 단체 및 개인 콘셉트 이미지, 프롤로그 필름, 음원 프리뷰, 리릭 티저 이미지, ‘둠둠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둠둠타’ 프롤로그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트라이비의 데뷔 싱글 ‘TRI.BE Da Loca’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