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3-08 19:43 (월)
CIX(씨아이엑스), 타이틀곡 'Cinema' 라이브 영상 공개··· 퍼포먼스부터 훈훈 비주얼까지
CIX(씨아이엑스), 타이틀곡 'Cinema' 라이브 영상 공개··· 퍼포먼스부터 훈훈 비주얼까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1.02.15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리스너들에게 귀호강을 선물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지난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타이틀곡 'Cinema(시네마)'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CIX는 아기자기 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가득한 시네마 안에 모여 있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각자 스탠드 마이크 앞에서 자신의 분량을 소화하며 여유있는 표정을 보여줌과 동시에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했다. 

특히 CIX만의 유쾌한 분위기와 훈훈한 비주얼, 청량한 매력이 돋보였고, 퍼포먼스가 가득한 무대와는 또 다른 라이브 무대로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했다. 

'Cinema'는 모든 사건이 벌어지기 이전의 아름다운 시절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은 노래다. 곡의 주제에 맞게 업템포의 리듬과 경쾌한 멜로디는 그간의 몽환적이고 강렬한 음악과는 달리 CIX의 또 다른 매력을 극명하게 보여준다. 

한편, CIX는 지난 2일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 발매직후 브라질, 인도네시아, 태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고, 베트남 2위, 대만 4위, 일본 13위 등 8개 지역 차트에서 10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Cinema'는 필리핀 1위, 태국 15위 등 5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싱글 차트 100위권 안에 진입했다. 또 국내에서는 지니 실시간 음원 차트 2위 및 한터차트 음반 부문 일간 1위를 차지했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