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9:41 (수)
청하, 첫 정규 'Querencia' 컴백 '솔로 퀸' 여정 본격 시작··· "건강하게 활동"
청하, 첫 정규 'Querencia' 컴백 '솔로 퀸' 여정 본격 시작··· "건강하게 활동"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2.15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청하가 15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Querencia(케렌시아)' 쇼케이스를 열었다.

먼저 청하는 "굉장히 오래 기다렸다. 잠도 못 이루고, 아직 얼떨떨한 느낌이다"라며, "이번 앨범을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안식처'다. 준비 과정에서 '안심이 된다'는 마음을 온전히 느낄 수 있었다. 무대는 줄었지만 선공개곡을 공개하면서 팬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어서 기뻤다"라고 소감을 전헀다.

이어 청하는 지난해 12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을 받고, 현재는 완치된 상태다. 청하는 "주변 감사한 걸 많이 생각하며 지냈던 거 같다. 지금은 완벽히 완치된 상황"이라며 "팬들에게 걱정하지 말라고 얘기를 많이 했다.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청하는 타이틀곡 'Bicycle'의 무대도 공개해 퍼포먼스 퀸의 면모를 다시 한번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독보적인 색깔을 담은 청하의 첫 번째 정규 앨범 'Querencia'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