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3-04 15:11 (목)
위아이, 미니 2집 'IDENTITY : Challenge' 트랙리스트 공개··· '모 아님 도'
위아이, 미니 2집 'IDENTITY : Challenge' 트랙리스트 공개··· '모 아님 도'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2.18 0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위아이(WEi,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17일 위아이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 앨범명이 강렬한 레드 컬러의 폰트로 새겨져 있어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다. 이미지 하단에는 레드와 대비되는 블루 색상의 오픈카와 꽃이 가득 자리하고 있어 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위아이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모 아님 도(Prod. 장대현)’를 비롯해 ‘Breathing (브리딩)’ ‘Dancing In The Dark (댄싱 인 더 다크)’ ‘Diffuser (디퓨저)’ ‘겨울, 꽃’까지 총 5개의 트랙이 담겼다. 

특히 타이틀곡 ‘모 아님 도’는 위아이의 리더이자 래퍼 장대현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프로듀싱을 맡아 눈길을 끌고 있다. 강석화와 김동한도 ‘모 아님 도’ 작사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밖에도 김준서가 ‘Diffuser (디퓨저)’ 작사에 참여하는 등 위아이는 한층 성장한 ‘완성형 만능돌’의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는 위아이의 정체성을 알리는 ‘IDENTITY’ 시리즈의 2막이다. 위아이는 앞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무르익은 비주얼을 선보여 컴백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위아이는 타이틀곡 ‘모 아님 도’를 통해 도전과 변화, 성장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팔색조 매력을 가감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최고의 퍼포먼스와 탄탄한 실력,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데뷔와 동시에 ‘괴물 신인’ 수식어를 얻은 위아이의 컴백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위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