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홍수주, '도시남녀의 사랑법'으로 첫 드라마 도전··· '당돌+러블리 매력' 발산
홍수주, '도시남녀의 사랑법'으로 첫 드라마 도전··· '당돌+러블리 매력' 발산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2.18 0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신예 홍수주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드라마를 꽉 채웠다.

지난 16일 홍수주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17회에서 인기 배우 해나 역으로 출연해 당돌하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해나(홍수주 분)는 키스신 촬영을 앞두고 상대 역인 인기 배우 차치훈(황희 분)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 수치심에 분노하며 차치훈으로 부터 모욕을 당하던 위기의 순간 자신을 도와준 이은오(김지원 분)의 도움을 받아서 촬영장을 빠져나가 오동식(최민호 분)을 찾아갔다.

동식과 함께 떡볶이를 먹고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해나는 다시 촬영장으로 돌아가던 길 동식에게 “오빠 인생의 그 수많은 분 중에서 딱 1분”만 달라고 부탁하고, 수줍지만 확실한 마음을 키스로 전한다. 이후 매니저에게 “첫 키스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하고 하고 싶었어요”라며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밝히며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몽글몽글하게 만든 것.

이처럼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을 통해 첫 드라마 데뷔를 알린 홍수주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자연스러운 연기로 마치 제 옷을 입은 듯 해나 역에 완벽하게 녹아 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첫 드라마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당돌하면서도 러블리한 모습을 통해 배우로서의 변신을 알린 홍수주의 활약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유니크한 매력으로 각종 뷰티와 패션 모델 활약, 광고 출연 등으로 얼굴을 알린 홍수주는 지난 2019년 찬열의 ‘봄 여름 가을 겨울(SSFW)’ 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MAA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