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3-04 15:11 (목)
베리베리 계현X연호, 두 번째 주자로 컴백 오피셜 포토 공개 '美친 클로즈업'
베리베리 계현X연호, 두 번째 주자로 컴백 오피셜 포토 공개 '美친 클로즈업'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2.20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베리베리 계현과 연호의 오피셜 포토가 공개됐다.

오는 3월 2일 두 번째 싱글 ‘SERIES ‘O’ [ROUND 1 : HALL]’로 컴백을 앞둔 베리베리는 1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색다른 분위기가 담긴 계현과 연호의 오피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지난 18일 첫 주자로 공개된 동헌과 호영의 바톤을 이어받은 계현과 연호는 눈빛부터 확 달라진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계현은 빨려 들어가는 듯한 신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짧은 헤어스타일을 고수하던 연호는 이번 오피셜 포토를 통해 뒷머리를 길게 기른 스타일을 세련되게 소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동안 다양한 변신을 거듭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 베리베리가 새 싱글 ‘SERIES ‘O’ [ROUND 1 : HALL]’를 통해 다시 한번 변신에 나설 예정이라 연일 새로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을 공개한다.

[사진=젤리피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