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3-08 19:43 (월)
김우석, '엠카' 1위 후 남다른 팬사랑 입증··· 성공적 솔로 행보 기대 UP
김우석, '엠카' 1위 후 남다른 팬사랑 입증··· 성공적 솔로 행보 기대 UP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2.20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김우석이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 후 SNS에서 화제를 모았다.

지난 1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김우석이 두 번째 솔로 앨범 ‘2ND DESIRE 'TASTY'’ 타이틀곡 ‘Sugar’로 1위를 차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김우석의 음악방송 1위를 축하하는 해시태그 ‘#Sugar1stWin’과 ‘#김우석슈가엠카1위축하해‘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상위권에 등장, 김우석을 향한 팬들의 관심을 한눈에 보여줬다.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듯 김우석은 V LIVE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진행했고, “팬 여러분께서 이뤄주신 결과라 더 울림이 컸다. 새로운 기분을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 8일 발매된 김우석의 두 번째 솔로 앨범 ‘2ND DESIRE [TASTY]‘는 사랑의 설레는 느낌을 ‘맛’에 비유해 표현한 앨범으로, 지난 앨범과 상반된 이미지의 사랑스러운 콘셉트를 그려내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김우석의 ‘2ND DESIRE 'TASTY'‘는 한터 주간 앨범 차트(지난 8일~14일 기준) 1위, 가온 주간 앨범 차트(지난 7일~13일 기준) 1위에 이름을 올렸고, 타이틀곡 ‘Sugar’ 역시 가온 다운로드 차트 2위와 디지털 차트 16위에 자리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김우석 역시 소셜차트(소셜미디어 인기도 종합 차트) 5위에 올라 인기를 실감케 했다.

[사진=김우석 공식 SN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