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골든차일드, 'Breathe' 단체 티저 공개… 배구부 콘셉트 '완벽 소화'
골든차일드, 'Breathe' 단체 티저 공개… 배구부 콘셉트 '완벽 소화'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2.2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가 후속곡 ‘브리드(Breathe)’의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23일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의 후속곡 ‘브리드(Breathe)’ 콘셉트가 담긴 단체 트레일러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속 골든차일드는 배구 유니폼을 입고 등장, 코트 위에서 몸을 푸는 듯한 모습을 보이며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 콘셉트 포토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소년미를 발산하며 배구부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 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브리드(Breathe)’는 리듬감 있는 기타와 베이스, 경쾌한 신스가 어우러져 골든차일드의 활기찬 에너지가 발산되는 곡으로,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일어나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골든차일드는 지난달 25일 발매한 미니 5집 ‘YES.’의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하는 눈부신 활약을 펼쳐낸 만큼, 후속곡 ‘브리드(Breathe)’로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25일부터 후속곡 ‘브리드(Breathe)’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