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온앤오프 컴백, 콜라 맛 첫 정규 'MY NAME'··· "'믿듣보돌' 될게요"
온앤오프 컴백, 콜라 맛 첫 정규 'MY NAME'··· "'믿듣보돌' 될게요"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2.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온앤오프(ONF, 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가 24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온앤오프 : 마이 네임)'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온앤오프는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과 수록곡 'The Realist'의 무대를 첫 공개하며 에너제틱한 무대를 선보였다.

효진은 "너무나도 기다렸던 첫 정규 앨범인만큼 좋은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는 욕심을 갖고 작업에 임했다"라며, "저희 온앤오프의 강점을 더욱 잘 살릴 수 있는 노래와 무대를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 주시고 지켜봐 주세요"라는 컴백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은 청량한 펑키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나의 모든 삶은 예술이며 자유로운 나는 그 누구보다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각자 자기소개 노래로 파트마다 직접 전 멤버가 가사에 참여해 자신을 이야기하는 'My Name Is'를 비롯해 세 명의 보컬 유닛 ON팀(효진, E-TION, MK)의 서로 다른 보이스의 만날 수 있는 '온도차(Thermometer)', 세 명의 퍼포먼스 유닛 OFF팀(J-US, WYATT, U)의 EDM 장르의 곡으로 무대를 상상하게 하는 즐거움과 OFF팀의 보컬의 매력도 만날 수 있는 '비밀(Secret Triangle)' 등 총 11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강렬한 몰입감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온앤오프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W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