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1:20 (금)
우주소녀, 데뷔 5주년 맞이 'Hurry Up' 파자마 버전 공개··· "우정아, 우정해♥"
우주소녀, 데뷔 5주년 맞이 'Hurry Up' 파자마 버전 공개··· "우정아, 우정해♥"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3.0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데뷔 5주년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지난 25일 데뷔 5주년을 맞이한 우주소녀는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클립 영상과 파자마 인증샷을 공개했다.

데뷔 5주년을 맞이한 우주소녀는 먼저 “우주소녀 5주년 특별 선물. 앞으로도 우주소녀에게만 집중! 우리만 바라봐. 우정아 우정해”라는 글과 독특한 인증샷으로 ‘우정(팬클럽)’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우주소녀 멤버들은 파자마를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여러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파자마에도 모델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어진 사진에서는 멤버들이 모두 손을 모으고 있어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다. 특히 ‘5TH WJSN’이라는 큰 풍선을 배경으로 5주년 기념 케이크로 축하와 기쁨을 만끽하는 모습도 담겼다.

인증샷과 함께 미니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 수록곡 ‘Hurry Up(허리 업)’ 파자마 버전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Hurry Up’은 스윙 리듬을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우주소녀 멤버들은 형형색색의 파자마를 입고 경쾌한 안무와 유쾌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특히 안무 중간중간 다양한 연기로 한편의 뮤지컬 같은 느낌을 선물했다.

2016년 2월 ‘WOULD YOU LIKE?(우주 라이크?)’ 앨범 타이틀곡 ‘MoMoMo(모모모)’로 데뷔한 우주소녀는 지난 25일 데뷔 5주년을 맞았다.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HAPPY(해피)’,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La La Love(라 라 러브)’, ‘Boogie Up(부기 업)’, ‘이루리’, ‘BUTTERFLY(버터플라이)’ 등의 히트곡을 냈다.

한편, 우주소녀는 유닛 활동 및 연기, 예능 등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