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4-20 23:47 (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오마이걸 효정 버전 엔딩송 '길' 공개 "서로를 믿어"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오마이걸 효정 버전 엔딩송 '길' 공개 "서로를 믿어"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3.0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개봉과 동시에 폭발적인 극찬 세례를 이어가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디즈니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이 오마이걸 효정이 부른 엔딩크레딧송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6일 국내외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된 엔딩크레딧송 ‘길(Lead The Way)’은 신비로운 분위기와 효정만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국내외 팬들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먼저, 전설 속의 드래곤 ‘시수’를 찾아 나서는 여정을 떠나는 강렬한 모습의 전사 ‘라야’의 등장을 본격적으로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효정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시작되는 도입부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전설 속의 드래곤 ‘시수’를 만나 분열된 쿠만드라 왕국을 구하기 위한 스펙터클한 모험이 펼쳐지고, ‘라야’의 라이벌 ‘나마리’와의 액션 장면은 이제껏 애니메이션에서 본 적 없는 압도적 비주얼로 짜릿한 스릴을 선사한다.

특히, “그 어떤 시련이 와도 함께한다는 약속. 우린 더 강해질 거야 믿음으로”라는 ‘라야’의 결심은 밝아진 배경 속 새롭게 태어난 효정의 청량한 음색으로 완성되어 영화의 메시지를 전한다.

여기에 ‘라야’와 ‘시수’가 함께 뛰는 장면은 환상적인 판타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처럼 엔딩크레딧송 한국어 버전 아티스트 오마이걸 효정의 참여로 완성된 ‘길(Lead The Way)’의 음원은 국내 더빙판의 엔딩크레딧을 장식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오마이걸 효정의 독보적인 음색과 본편의 이국적인 비주얼이 담긴 ‘길(Lead The Way)’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영상=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