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4-19 14:17 (월)
제시, '눈누난나'→'어떤 X'로 뽐낸 대체불가 스웨그 "너무 보고싶다"
제시, '눈누난나'→'어떤 X'로 뽐낸 대체불가 스웨그 "너무 보고싶다"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3.27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가수 제시가 'KCON:TACT3(케이콘택트3)'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했다. 

25일 제시는 방송된 세계 최대 온라인 K-컬쳐 페스티벌 'KCON:TACT3'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제시는 지난해 댄스 챌린지 열풍을 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곡 '눈누난나'로 화려한 무대의 포문을 열었다. 제시는 핑크빛 의상으로 화사하면서 힙한 무드를 자아내며, 섹시함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제시는 LED 화면을 가득 채운 팬들을 향해 "너무 보고싶다"라고 그리움을 전하며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제시는 팬들과 함께 실시간 채팅으로 퀴즈 타임을 가지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또한 제시는 강렬한 매력의 'Who Dat B(후 댓 비)'에 이어 지난 17일 발매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어떤 X(What Type of X)'를 선보이며 실시간으로 무대를 시청하는 글로벌 팬들에게 폭발적인 에너지를 전달했다.

제시는 신곡 '어떤 X' 뮤직비디오가 2000만 뷰 돌파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티빙 캡처]

Tag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