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BAE173, '사랑했다' Live Stage - 2ND MINI ALBUM 'INTERSECTION : TRACE' 쇼케이스
BAE173, '사랑했다' Live Stage - 2ND MINI ALBUM 'INTERSECTION : TRACE' 쇼케이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4.0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BAE173(제이민, 한결, 유준, 무진, 준서, 영서, 도하, 빛, 도현)이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 앨범 'INTERSECTION : TRACE(인터섹션 : 트레이스)'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BAE173은 타이틀곡 '사랑했다'와 수록곡 ' 'I Can't Sleep(아이 캔트 슬립)'의 무대를 첫 선보이고 본격적인 활동의 서막을 알렸다.

타이틀곡 '사랑했다'는 사랑했던 상대가 '나'를 아프게 했어도 만나던 그 순간만큼은 마지막인 듯이 사랑했다는 내용으로, 청춘의 한 장면을 담은 곡이다. 또한 이번 앨범은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매력적이며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하여 음악적, 실력적으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인다.

새 미니 앨범 'INTERSECTION : TRACE'는 타이틀곡 '사랑했다'를 비롯해 멤버 제이민, 남도현이 작사에 참여해 가요계에 강력한 흔적을 남길 거라는 포부를 담은 '#Trace(트레이스)', '나'에게 아픔을 준 상대를 여전히 그리워하는 마음을 녹여낸 'I Can't Sleep', 사랑을 고백할 때의 설렘을 담은 'Green Light'(그린라이트)', '사랑했다(Inst.)' 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한편, BAE173 새 미니 2집 'INTERSECTION : TRACE'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사=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