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ITZY 리아, 수수께끼 반전 매력 티저 공개 '리아의 변신은 무죄!'
ITZY 리아, 수수께끼 반전 매력 티저 공개 '리아의 변신은 무죄!'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4.20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 ITZY(있지) 리아가 수수께끼 같은 매력을 담은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20일 ITZY는 공식 SNS를 통해 리아의 'GUESS WHO(게스 후)'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20일 자정 NIGHT(나이트)' 버전 티저 이미지와 비디오를, 같은 날 정오에는 'DAY(데이)' 버전 이미지와 비디오를 공개해 글로벌 K팝 팬심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리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콘셉트 소화력을 뽐냈다. 'NIGHT' 버전 사진에서 뱅헤어, 스모키 메이크업, 볼드한 메탈 액세서리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고 상대방을 꿰뚫어 보는 듯한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비디오 티저에서는 의문의 전화를 받고 의미심장한 미소를 띠는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DAY' 버전 이미지에서는 새침한 무드로 반전을 꾀했다. 비디오 게임기를 손에 쥐고 어딘가를 응시하는가 하면 비디오 티저에서는 얼굴을 반쯤 가린 채 미묘한 분위기를 풍겨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보의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은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을 비롯해 이어어택(earattack), 캐스(KASS), 당케(danke), 리라(LYRE) 등 국내외 유수 작가진들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으로, 곡을 통해 ITZY가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또 한 번 글로벌 취향 저격에 나설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ITZY의 새 앨범 'GUESS WHO'는 오는 4월 30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0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사진·영상=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